잘벌기/재테크

[앱테크] 캐시워크/캐시앱 앱 사용법(병행 사용)과 캐시인바디 사용 후기

Insight_seek 2020. 10. 16. 16:26

누구나 일하지 않고, 아니 놀면서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기를 바랍니다.

욕심을 버리고 약간의 귀찮음만 감수한다면, 한달에 스타벅스 커피 한잔 정도의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아마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바로 걸으면서 돈 버는 어플! 캐시워크와 캐시야입니다.

 

 

두 가지 다 기본구조는 걸음 횟수에 따른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이 포인트를 커피나 치킨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슷한 어플(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캐시야)이 많이 있지만, 이러한 어플들은 대부분 광고와 연동되어 있거나 어플을 잠금화면으로 설정해야 되어서 무작정 깔았다가는 에이. 핸드폰만 지저분해지고 귀찮아.’ 마음으로, 삭제하고 안 쓰게 되죠.

 

그래서 비슷한 부류의 어플 중 걸음 수에 따른 포인트 적립이 되면서, 적립률이 비교적 높으면서도, 지나치게 핸드폰 트래픽을 늘리지 않는 두 개의 어플(캐시워크, 캐시야)을 찾았고, 저는 이 두 개 어플모두 다 사용중입니다.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꼭 추천인 코드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입력하신 분도 포인트 지급됩니다!)

 

가입 시 추천인 코드

캐시워크: KRHZ4T1B

캐시야: 13w14

 

그럼 캐시워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캐시워크란?

 

캐시워크 잠금화면

 

 

캐시워크는 100걸음에 1캐시를 적립해주는데요. 하루에 최대 만 보(100캐시)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 앱을 설치하고, 앱에 접속해서 계정을 활성화하시고 걸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걷기 외에도 다른 포인트 적립 방법이 있는데, 앱에 들어가면 있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를 클리어하시면 됩니다.(이벤트는 상품 광고보고 광고에 들어간 키워드 맞히기 등 대부분 간단합니다.)

소수의 인원에게는 많게는 10,000캐시도 지급하고 푸는 시간도 20초면 되니까, 꼭 풀어주세요!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앱에 들어가셔서 쇼핑에 들어가면, 적립된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들이 나오는데요. 실제 가격보다 캐시로 살 수 있는 상품의 가격이 비싼편이긴 합니다 ..(캐시야는 실제 상품가격과 비슷합니다.)

캐시워크 장점

직접 사용해본 결과 캐시워크의 가장 큰 장점은, 걷기 운동을 경제적 인센티브로 연계시켜서 조금이라도 더 운동하도록 유도한다는 점이었어요. 평소에 자주 걸어야겠다는 생각이 없었는데 캐시워크 덕에 짬나는대로 걷다보니 일석이조네요. (하루에 꼭 만걸음 채우기를 목표로 살게 됩니다)

 

또 활성화된 앱들은 배터리와 데이터를 잡아먹는데, 캐시워크는 다른 앱에 비해 배터리 사용량이나 데이터를 최대한 적게 잡아먹도록 설정해놓더라구요.

 

다른 돈 버는 어플들보다 확실히 어플이 가벼운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소비 칼로리, 움직인 거리, 시간을 계산해서 보여주는데 만보기 역할까지 해주는 괜찮은 녀석입니다.

 

'여기서 끝이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인 '캐시인바디'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캐시인바디 구매 후기

 

캐시워크는 캐시인바디라는 체중계 겸 인바디 측정이 가능한 기기를 판매하는데요. 캐시워크와 연동된 캐시인바디로 매일 인바디 측정을 하게 되면 캐시로 추가 적립을 해줍니다.

 

적립방법

홈 화면에서 캐시웨어를 선택한 후 캐시인바디를 눌러 들어간 후 블루투스 on한 후 기기연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반드시! 핸드폰의 gps를 켜야 기기연결이 됩니다.)

 

캐시인바디로 적립은 얼마나??

 

적립 포인트는 연속으로 10일차 측정 시 1000캐시, 20일차 측정 시 1500캐시 추가, 30일차 측정 시 2000캐시로 한달 연속 측정에 성공할 경우 총 4,500캐시를 얻게 됩니다.

야속하지만 하루라도 측정에 실패하게 되면 리셋됩니다. 자정 12시까지 꼭 측정하셔야 되네요.

 

기기가 1개만 있더라도 다수의 계정과 연동 가능하니까, 가족이 있는 경우 공유해서 쓰면 되니까 훨씬 효과가 좋겠네요.

혼자 사신다면 업무 등을 고려했을 때 매일 측정이 가능한 분이 캐시 적립에 유리하겠네요. 

 

 

저는 네이버쇼핑에서 검색해서, 네이버페이가 적립되는 캐쉬워크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잘 도착한 캐시인바디를 뜯어봅니다.

 

건전지도 같이 줘서 끼기만 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가벼운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음에 드네요.

 

체중계 가격은 배송비 포함하면 51,500원인데 1년 정도 계속 측정에 성공하면 본전은 뽑겠네요. ㅎㅎ

 

저는 단순히 캐시 적립 용도로만 활용하는게 아니라 건강 관리를 위해서도 구매한 것이라서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체중계를 잰 후에는 꼭 홈트레이닝을 하는 걸로 습관을 만들었습니다.

 

잘만 쓴다면 포인트도 쌓고 건강 관리도 하니 일석이조네요.

 

 

캐시야 앱 기본화면

 

캐시야도 캐시워크처럼 걸을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앱인데요. 포인트 적립방식 등 캐시워크와 차이점이 몇 개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는 정보만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저는 캐시야가 좋은점이 캐시워크랑 병행 사용하기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그건 바로 요 아래 2가지 때문에 그렇습니다.

 

1) 걸음뿐만 아니라, 핸드폰 사용시간에 따라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2) 잠금화면을 설정하지 않아도 포인트가 적립된다.

 

 

 

걸으면 두 앱다 포인트가 적립되고요.

 

포인트를 캐시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기본화면에서 캐시 전환하기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딱 과하지 않게 핸드폰 사용 효율은 유지하면서, 운동도 하고, 한달에 한 잔 정도의 프랜차이즈 커피 쿠폰을 적립할 수 있는 캐시워크와 캐시야 사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읽고 도움이 되셨으면 다시 한번 가입 시 추천인 코드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또 도움이 될만한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가입 시 추천인 코드

캐시워크: KRHZ4T1B

캐시야: 13w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