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쓰기/카드사용

[신용카드] 애니플러스 하나카드 혜택 분석/알차게 뽑아먹기

Insight_seek 2020. 10. 8. 23:00

안녕하세요. 파송송입니다. 애니플러스 하나카드 발급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우선 저는 신용카드를 단물만 쪽쪽 빨아먹고 바꾸는 스타일이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체리피커죠.

그러므로 검색을 통해 쉽게 나오는 연회비 등 기본정보보다는. 알차고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본전 이상 뽑는 방법에 더 집중해보겠습니다. 

 

핵심 POINT부터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이 카드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하나카드를 신규 발급하거나 6개월간 하나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분들이 9월 중 이 카드를 신규 발급한 후 10/15까지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로 10만원 이상 사용하게 되면 1.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과 2. 캐시백 4,900원(최대 6개월 지속)을 지급해준다는 건데요. 결국 9월 가입해서 1달만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등록하셔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4,900원을 돌려받게 되는 셈이죠!(결제은행도 하나카드로 바꾸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한잔 주는데 밑에서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8월에 이어 9월에 2번째 하는 이벤트이니까 다시할 수 있어요. 신청 못하셨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이미 신청하신 분들도 꼭 다 읽으신 다음 혜택받아가셔야 됩니다.)

이 점 꼭 먼저 기억해두시고 뒷부분에서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카드 디자인 등 기본적인 사항부터 설명 들어갑니다! 

 

1. 카드 디자인/ 연회비 / 혜택 / 실적 조건

카드 디자인

카드 디자인은 요로코롬 생겼는데요. 실제 받아본 결과 그렇게 이쁜 디자인은 아니네요. 패스합니다.

 

연회비는 one way사로 할 경우 15,000원 mastercard로 할 경우 17,000원인데, 계속 쓰실 거 아니면 더 싼 가격인 15,000원 하시면 되겠죠?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지만 카드가 마음에 들어서 신청하시는 분들은 www.hanacard.co.kr/OPP35000001D.web?schID=ncd&mID=PPP35000000D&EVN_SEQ=5273

위 주소로 접속하셔서 연회비 무료 혜택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주요 혜택은 네이버페이 등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이고, 국내 가맹점 0.7% 인데요. 지난달 이용실적 조건이 없기 때문에, 이 부분까지 고려한다면 무조건 할인 혜택은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그런데 저는 네이버페이로 충전해서 결제(2% 할인)하기 때문에, 저처럼 네이버페이 충전 결제하시는 분들은 굳이 계속 쓸 이유는 없어보이네요. 이 부분은 케바케이므로 잘 고려하셔서 계속 사용 여부 결정하셔야 되겠네요.

혜택은 무조건 할인카드 외에 더 없기 때문에 더 찾아볼 필요도 없습니다. 패스~

 

2. 가장 중요한 이벤트 혜택! (이것만 노려보자)

서두에서 말씀드렸듯이 이 카드의 가장 중요한 혜택은 이벤트로 받게되는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입니다.

한번 그림으로 먼저 볼까요?

응모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 까지입니다. (8월에 이어 9월에 두번째 하는 이벤트이니, 신청못하신 분들은 또 하는지 꼭 확인!)

이벤트 혜택은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로 등록해 놓은 애니플러스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 캐시백 4,900원을 받게 됩니다. 카드가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사용하시는 분들은 6개월간 매월 4,900원씩 캐시백 유지되니 이 점도 꼭 기억해두시고요!

 

이벤트 혜택 받는 방법 깔끔하게 순서대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하나카드 발급받는다.(신분증 촬영을 통해 핸드폰만 있으면 바로 가입 가능합니다!)

2.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서 응모하기 꼭 누른다.(링크 campaign.naver.com/event/npay-hana_card_2009 )

3. 10월 15일까지 네이버 간편결제로 10만원을 이용한다. (간편결제 사전 등록 방법은 밑에 적어둘게요.)

4. 10월 30일에 LMS 문자쿠폰으로 네이버 페이 10만원을 받는데, 포인트 전환하기 버튼 꼭 누른다. 

 

아 그리고 추가 이벤트가 있는데요!

 

하나은행 카드를 발급할 때는 타은행으로 결제계좌를 등록해놓고, 발급한 이후 하나은행으로

변경 할 경우 6개월간 매월 스타벅스 쿠폰 1개이벤트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카드를 매월 10만원 이상 결제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간편결제 등록방법은 네이버페이 쇼핑하기 들어가셔서 아무거나 구매 버튼 누르시고 결제페이지로 넘어가면 결제방법 선택하는 곳이 나오는데요. 아래처럼 카드 간편결제 들여가신 후 맨 오른쪽 보시면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카드 총평

기존에 하나카드가 없었던 분들이 9월 중에 해당 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 중이시라면, 네이버페이로 소비한 돈을 그대로 돌려주니까 굉장한 꿀이죠! 

이벤트 대상이 되지 못했던 분들도 이벤트를 기다려보시거나,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실적 조건 없이 온라인가맹점 1.7%를 할인해주니, 아까 알려드렸던 것처럼 연회비 면제받아 가입하면 연회비가 없는 1년 간은 보유가치는 충분히 있는 카드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벌써 10만원 이용했고 10월 30일에 이벤트 혜택 받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 번에도 여러분을 위해 야무진 카드 발급받아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네이버 간편결제에 발급받은 하나카드를